아침고요수목원 근처 펜션, 맛집 많고 위치 좋은 '가평 가랑농원펜션'

SINCE 2013

지난주에 오색별빛정원전이 열리는 아침고요수목원을  다녀왔는데요.

난생 처음 체험단에 당첨이되어 깨끗한 펜션을 무료로 이용하게되었어요.

평생 로또 한줄 맞은적 없는데 이런 기회가 저에게 생기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가고자했던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에서 거리도 가까워 밤 늦게까지 실컷 구경하고

근처에 유명 맛집도 많아 움직이기 참 편해는데요.

깨끗한 집에서 편하게 쉬다오니 아줌마의리상~소문을 좀 내줘야할 것같아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펜션, 맛집 많고 위치 좋은 '가평 가랑농원펜션'

 

 

가평은 대학교 때 MT로 다녀오고는 거의 20년만에 처음 가봤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은 물론 남이섬,자라섬,쁘띠프랑스등 유명한 관광지가 많고 서울과 가까워 사계절 여행객이 많은 곳입니다.

서울과 가깝고 여행지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펜션이 정말 많았는데요. 저희가 이용한 곳은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차로 5분거리 산밑에 있는 가랑농원펜션입니다.  4개의 객실이 있는 작고 아담한 펜션이지만 다른 펜션처럼 다닥다닥 붙여 있는게 아니라 넓은 정원이 있어 시야가 시원하게 탁 트여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독채형, 복층형이 있는데 저희는 복층형 '스피나토'라는 방에 머물렀어요.  군데  군데 노랗고 빨간 꽃의 포인트가 생기 넘치는 신혼집 같았는데요.  덕분에 저도 오랜만에 신랑과 데이트하는 분위기 좀 내봤습니다.

 

 

 

분위기는 발랄한 느낌이지만 고풍스런 가구가 예뻤어요. 펜션이나 리조트에 가면 천쇼파는 지저분한 얼룩이 남아 있어 불편했는데 가랑펜션의 가구들은 깨끗해서 안심하고 앉아서 쉴 수 있어 좋았어요.

 

 

 

거실 맞은 편은 침실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노란 계단이 참 예쁘죠? 아이들은 이런 계단있는 집을 참 좋아하잖아요. 공간도 넉넉하고 재밌는 복층형이라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와서 쉬어도 좋겠어요.

 

 

 

노란 계단을 오르면 작은 침실이 나옵니다. 침구는 뽀송 뽀송 깨끗했구요.

복층형 윗층은 추운 곳이 많던데 침실에 따로 보일러가 있어서 이불 걷어 차면서 따뜻하게 잠 잘 잤습니다.

 

 

 

침실에서 다시 내려와 주방을 구경해봤어요. 주방에는  밥통,전기렌즈,요리도구가 다 갖추어져 있어서 밥이랑 국이랑 반찬이랑 요리하기 편하겠더라고요. 저희는 부부가 이용했는데 준비된 시설물이나 방크기로 보아 4인가족이 이용해도 넉넉하겠어요.

 

 

 

씽크대를 열어보니 식기며 냄비,후라이팬, 도마,칼, 수저,,,,  행주,수세미까지 요리할 때 필요한 것은 다 있어서 몸만 와도 굶지는 않겠어요.

 

 

 

마지막으로 화장실을 구경하니  세안용품은 물론 두툼한 수건까지 준비되어 있고요. 사진처럼 깨끗해서 제가 편하게 사용했어요.

 

 

 

펜션 구경을 하고 나니 출출해서 라면을 끓여 먹고 따뜻하게 푹 쉬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펜션 주위를 산책했는데요. 펜션 이름이 정확히 '가랑농원펜션'이거든요. 주인분이 직접 배농사짓는 밭도 있고 뒤에는 피톤치드 넘쳐나는 산 밑이라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은 아파트 놀이터에서 벗어나 드넓은 정원에서 뛰어놀기 좋고  심지어 회사 단체가 와서 축구시합해도 될 정도로 넓어요.

 

 

 

펜션 주위에 맛집이 많아 먹고 들어와서  바베큐까지는 못해 먹었는데 바베큐장도 실내에 만들어 놓아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겠어요.

 

 

 

가랑농원펜션이 가장 좋은 것은 첫번째 방이 깨끗했다는 것이고요. 두번째는 아침고요수목원, 잣향기 푸른숲등 유명 관광지가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위에 사진처럼 지금 너무도 아름다운 오색별빛정원전이 밤에 열리고 있어요.

밤 늦게까지 구경하고 깜깜한 도로를 운전하기가 무섭고 추웠을 텐데 다행히 펜션이 가까워 금방 따뜻한 펜션에 들어와 편히 쉬었어요.

 

 

 

참! 펜션 근처에 잣향기푸른숲이라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 있어요. 작년 10월에 생긴 곳이라 잘 알져지지 않은 숨인 여행지인데요. 길도 예쁘고 운이 좋으면 잣열매를 주워 고소한 잣도 까먹을 수 있답니다. 가랑펜션 가시면 잣향기푸른숲도 꼭 들려주세용~

 

 

그리고 가랑농원펜션 근처에 음식맛 좋은 맛집,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아요. 가평 특산물 중에 하나가 '잣'인데요. 펜션 근처에 맛있고 깔끔한 '잣두부'요리집이 많으니 꼭 드셔보세요.

 

처음으로 체험단에 선정되어 '가랑펜션농원'에 편하고 따뜻하게 쉬고 근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아름다운 오색별빛정원도 구경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제대로 힐링 여행하고 왔습니다.

 

<가평 가족/단체 펜션 '가랑펜션' 찾아가는길 >

 

 

' 위 상품은 카페놀이터 체험단으로 뽑혀 '가랑농원펜션으로부터 1박 무료숙박'을 제공받았습니다'

 

 

이미지 맵

언젠간먹고말거야

언젠간먹고말거야의 요리블로그. 쉽고 간단한 요리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음식, 집들이, 생일상, 술안주 등 간편한 레시피를 알려드려요.

    ✔ '여행/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