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꼭 있는 비상식량! 다양하고 더 맛있게 즐기는 ' 냉동만두요리 5가지'

SINCE 2013

냉동만두는 나홀로족부터 대가족까지 어느 가정이든 냉동실에 두고 먹는 대표적인 비상식량 아닌가요?

출출할대 전자렌지에 잠깐 해동시켜서 먹기도하고 라면 끓일 때 넣어 먹기도하는데요.

요~ 냉동만두가 근사한 요리인 전골이 될수도 있고 ~ 맥주안주로 좋은 전으로도 부쳐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냉동만두요리 지금 소개하겠습니다.

 

 

 

냉동실에 있는 비상식량! 다양하고 맛있게 즐기는 '냉동만두요리 5가지'

 

 

1. 떡만두국

 

대표적인 냉동만두요리하면 '떡만두국'이 떠오르죠.  고소한 소고기국물이나 개운한 멸치국물에 떡과 만두를 넣고 소금간을 하면 끝! 간단하고 맛있는 한끼식사로 추천합니다.

 

** 요리법? 제목 클릭 ==> 오늘 뭐 먹지? 멸치육수로 간단하게 '떡만두국 만드는 법' **

 

 

 

2. 만두전

 

요즘 인기 절정인 백종원님의 레시피인데요. 간단하면서도 독특하게 맛있는 만두전입니다.

일본의 교자를 닮았는데요. 시원한 맥주와 먹거나 아이들에게는 간식으로 좋은 냉동만두 요리입니다.

 

* * 요리법? 제목 클릭 ==>  재료&요리법 간단~ 맛은 환상적~ '백종원레시피 만두전 만드는 법' **

 

 

 

3. 깐풍만두

 

최근에 제가 만들어 먹은 요리인데요. 만두를 바삭하게 튀겨 매콤 짭조름한 깐풍기 소스를 더했어요.

간단하게 중식을 즐길 수 있는 레시피라서 소개합니다.

 

** 요리법? 제목 클릭 ==>  냉동만두로 만드는 간단 중화요리 '깐풍만두 만드는 법' **

 

 

 

4. 비빔만두

 

비빔만두는 입맛없을 때 딱 좋은 냉동만두요리인데요.

새콤 달콤 매콤한 고추장 소스기 입맛을 자극하고 아삭한 채소가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서 집 나간 입맛 바로 찾아준답니다.

 

** 요리법? 제목 클릭 ==> 간식!야식! 안주! 모두 어울리는 캠핑요리'비빔만두 만들기' **

 

 

 

5. 만두전골

 

가장 중요한 것은  맨 나중에 소개하잖아요. 제가 진심 추천하는 냉동만두요리 '전골'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가을 밤 식탁에서 보글보글 전골을 끓여먹으면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좋은데요.

게다가 만들기도 참 쉬우요. 냄비에 만두,채소 넣고 멸치육수 부워 간장과 소금으로 간을 맞추면 끝!

먹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나 우동까지 끓여먹음 완벽한 식사한끼 해결~ 밑반찬도 김치만 곁들이면 되니 참 기특한 요리 되겠습니다.

오늘 저녁 메뉴로 만두전골! 강력추천합니다.

 

** 요리법? 제목 클릭 ==>  밥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냉동만두요리 '만두전골 만들기' **

 

 

** 요리법? 제목 클릭 ==> 온가족이 좋아하는 만두요리 '매운 만두전골 만들기' **

 

 

 

 

이미지 맵

언젠간먹고말거야

언젠간먹고말거야의 요리블로그. 쉽고 간단한 요리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음식, 집들이, 생일상, 술안주 등 간편한 레시피를 알려드려요.

    ✔ '일상/살림의재발견'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