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블로거인 내가 갖고싶은 카메라, 올림푸스 PEN E-PL6

SINCE 2013

이땅의 여성분들, 셀카에 목마르십니까? ㅎㅎㅎ 저도 목이 타들어갑니다욧. 요즘 올림푸스에서 PEN E-PL6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더군요. 그 이벤트에 참여차 저도 제가 가지고 싶은 카메라에 대해 몇 자 적어봅니다. 요리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성의 감각에 딱 맞는 카메라를 요즘 찾고 있는데요, 신랑이 가지고 있는 DSLR로 요리를 찍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오래 전, 거의 구석기 시대에 샀었던 올림푸스 똑딱이를 아직까지 쓰고 있는데요, 이젠 배터리도 다 낡아서 몇 방 찍을 수 없고, 렌즈에 요리 이물질이 묻어 상태가 멜롱해졌습니다. ㅎㅎㅎ

신랑은 얼마 전 올림푸스 E-P5를 하나 샀는데요, 저는 셀카기능이 좋은 E-PL6가 더 끌리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지고 싶은 카메라 E-PL6에 대해 알아보면서 스스로 위안을 삼아보려고 합니다. 혹시 압니까? 제가 체험단에 덜컥 선정이되어 가문의 영광, 기울어진 가세를 바로 잡을찌요? ㅎㅎㅎ 자 갖고싶은 카메라,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카메라를 소개해드립니다! 내려가 볼까요? 스크롤 살살하셈!

 

정말 제가 원하는 기능이 딱 다들어있군요.

날 요염하게 해 줄 셀카기능과 스마트폰과 연결될 와이파이 기능!

그리고 LCD터치로 촛접도 잡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터치FAST AF기능!

그리고 내 얼굴과 내 요리들을 뽀샤시하고 느낌있는 사진으로 만들어줄 아트필터까지!

 

제대로 된 여자용 카메라인것 같습니다. 츄룹~ 탐난다.

 

 

 

 

 

 

틸팅가능한 LCD와 바디에 내장되어 있는 손떨방(손떨림방지)기능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여자들은 남자들 처럼 손아귀 힘이 세질 않아 손떨방기능 이거 완전 필수에요.

열을 내며 예쁜표정 짓고 사진찍었는데, 사진 흔들리면 정말 욕하고 싶어요 ㅠ

 

 

 

 

셀프타이머를 이용한 연속촬영 이거 해보셨나요?

저 기능 참 재밌습니다. 친구들과 연속으로 타임간격을 두고 사진을 찍으면

재밌는 장면도 자주 나오구요, 연사보다 훨씬 느낌있고 현장감 있는 사진이 된답니다.

가끔 뷁~한 얼굴이 나와 친구들과 깔깔대며 웃기도 하고 재밌습니다. 으흐흐

 

 

 

 

 

사진찍으면 이제 뭘해야할까요? 카메라에 담아두기 보다 이용을 해야죠.

E-PL6 와이파이 공유 기능으로 스마트폰에 자유로이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말은 조잡한 핸드폰사진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카카오스토리를 하지 않아도 된단 말이죠.

PC를 거치지 않고 훨씬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좋아요!"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을 꺼에요!

 

 

 

요고요고, 제가 완전 강력추천드리는 기능입니다.

신랑이 얼마 전 산 E-P5 로 이 기능을 써 봤는데요, 정말 편리해요.

반셔터 누를 필요없이 LCD를 터치하면 AF기능이 동작하구요,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즉, 셔터가 필요없단 말이죠, 원하는 부위에 손을 대면 그 부위에 촛점을 잡고 사진을 찍어주는 기특한 기능입니다.

 

 

 

그리고, 동영상과 사진을 예쁘게, 또 느낌있게 만들어주는 여러가지 아트필터가 있는데요,

이 기능 때문에 이제 포토샵에서 보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신기하고 예쁘게 사진이 나오더군요.

이거 때문에 신랑에게 사진을 빌려달라고 해도, 손에 기름 묻었다고 빌려주지 않아요!

췟, 내가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국물도 없어!

 

그리고 25600의 고감도 ISO와 1605만화소는 크고 흔들림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별궤적 사진이나 불꽃놀이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인터벌과 벌브모드는 여행에서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겠습니다.

특히, 벌브모드가 탐나네요, 이 벌브모드 기능은 왠만한 보급형 DSLR에도 없는 기능이랍니다.

 

 

 

정말 기능 다양하죠? 악세사리도 여자의 마음을 유혹하는 아름다운 것들이 많아요.

렌즈도 17mm 1.8 펜케익 끼우고 요리를 담으면 정말 잘 나오겠는데요? 아우...갖고 시포라~

 

 

 

나 꼭 체험단에 선정될 수 있도록, 조상님들 저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십시요~ ^^*

 

이미지 맵

언젠간먹고말거야

언젠간먹고말거야의 요리블로그. 쉽고 간단한 요리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음식, 집들이, 생일상, 술안주 등 간편한 레시피를 알려드려요.

    ✔ '일상/봉구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