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 블로그 결산 칭찬해주세요~

SINCE 2013

이웃님들~

2017년 지난 한해 그저~ '제가 먹고 싶은 것'을 열심히 지지고 볶고 살아왔는데

'티스토리'에서 아래와 같이.. 제 블로그를 꼼꼼하게 분석해주셨네요.

분석내용을 보고 나니 평범한 시골아줌마가 뭔가 일을 제대로 했나보다~~~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쁘지 않은 제 결산성적을 보여드리면서

 이웃님들도 " 그동한 내가 방문했던 이곳이 그래도 성실한 아줌마블로거가 운영하는곳이 였구나~'라고!!

알아주시면 저에겐  큰 새해 선물 되겠습니다.

 

 

 

1. 2017년 블로그 성적은?

 

티스토리에서 아래와 같은 8장의 성적카드를 받았답니다~

 

 

 

 

어때요? 제 성적이 나쁘지 않죠?

제 행복한 요리이야기를 마구 마구 '칭찬해'주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오셔서 ' 언젠간 먹고 말거야님을 칭찬해' 꾸욱~ 클릭해주세요~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1542025

 

 

 

 

2 . 저에게 가장 뜻깊은 성적카드는?

 

2017년 한해에만 총 700만명 이상의 방문객입니다.

2016년보다 무려 100만명이상 더 방문해주셔서 가장 뜻깊은 성적카드입니다.

 

 

 

3. 다른 성적은 어떤가요?

 

한해동안 총 256개의 글을 포스팅했는데요.

누가 살림전문 아줌마 아니랄까봐.. 참 많은 요리를 해먹고 살았구나 싶네요.

사실 저는 '사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는데 말이죵 ㅠㅠ

총 256개의 글 중 단연 요리글이 233개로 가장 많았구요.

매월 한번씩 수다떠는 '봉구네 전원생활' 덕분에 일상다반사 이야기도 좀 있었습니다.

 

그리고 재밌는 분석내용도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제가 한해 동안 많이 사용한 단어들을 모아 놓았는데요.

크기가 큰 단어일수록 많이 언급한 단어로... 선명하게 큰 '고기'라는 글씨를 보고 스스로 '빵' 터졌지요.

제가 '고기' 좋아한 티를 너무 많이 냈나봅니다.

새해에도 고기사랑 쭈욱~ 이어질듯합니다.

 

 

 

4. 인기글은 무엇일까요?

 

저는 매주 5번의 글을 포스팅하는데요.

한 포스트당 평균 3,111번이 조회되었다네요.

간단하게 뚝딱 만든 요리도 수많은 사람들이 조회한다고하니 더 신중하게 요리를 해야겠다는 의지도 활활 불타오릅니다.

 

 

▣ 그 중 총 117,110회로 가장 많이 조회수를 차지한 요리는 ' 물로 튀겨서? 촉촉하고 바삭한 '눈꽃만두 만들기'  입니다.

(위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팅을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

 

 

▣  총 3,611번의 공감을 받았고요~

 

공감을 가장 많이 격하게 해주신 글은 가성비 좋은 '이케아 주방용품 7가지' 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팅을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

 

 

▣ 총 632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요리는 ?  야식으로 딱 좋은 라면요리 '라볶이 만들기'  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팅을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

 

 

 

5. 제가 요리를 하는 이유?

 

세상에서 가장 쉽게~ 저렴한 비용으로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이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즐겁게~ 기꺼이~ 지지고 볶습니다.

 

 

 

새해에도 이왕이면 쉬운 요리~ 그러나 맛있는! 그래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런 포스팅할 수 있도록 열심히 요리해보겠습니다.

이미지 맵

언젠간먹고말거야

언젠간먹고말거야의 요리블로그. 쉽고 간단한 요리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음식, 집들이, 생일상, 술안주 등 간편한 레시피를 알려드려요.

    ✔ '일상/봉구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