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싱가폴에 있어요~

SINCE 2013

이웃님들~

그동안 아무리 댓글을 달아도 '블로그 주인장에 어디 갔나~~~ 답이 없네~' 하셨죠?

 

네~~~ 저 지금 집에 없습니다.

아니 한국에 없어요~

 

2주간 말레이시아~ 싱가폴 여행중인데요.

그동안 이웃님들 굶지마시라고 요리도 다 해놓고~

또 소식 궁금해하실까봐 이렇게 '여행중' 글까지 미리 써놓고 떠났습니다.

 

9월 11일 밤 비행기를 타고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들어와서~

5시간 공항 노숙 후 바로~ 쿠알루룸푸르로 출발!!

쿠알라룸푸르=> 말라카=> 페낭=> 싱가폴 => 코타키나발로 이동할겁니다.

저렴이 에어아시아 타고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고 있겠지요?

 

지금은... 페낭 여행을 마시고 싱가폴로 가는 중일텐데요~

싱가폴은 8년전에 다녀와서 많은 곳을 다녀오지 않고~ 많이 먹고 오겠습니다.

호텔이 비싼 나라라서 조식서비스는 못받는 대신~

매일 아침 카야토스트로 즐거운 아침식사를 할것이고요.

 

 

한때 차도녀였던 저인데

거대한 나무크기에 놀라~

촌스럽게~~~

나무만 쳐다보고 온 보타닉 가든에서 산책을 할껍니다.

(8년전 싱가폴 여행사진이라 화질이 안좋네요)

 

 

밥하지 않고  맛있는 것만 사먹고~ 깨끗히 치워준 호텔에서만 자니~

저에겐 꽃길만 걷는 여행이겠지만~

 

 

 

아~~~~

더위라면 참지못하고 분노게이트 폭발하시는 마흔둥이 아드님이랑 어찌 다닐까요?

8년전이야 제가 고분 고분한 30대였는데..

지금은 산전수전은 몰라도 신랑전만큼은 자신있는 아줌마가 되어서

저 분의 칭얼거림을 제가 참을수 있르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여행이 즐거운 것은

으흐흐흐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맛있는 음식이 많다는것!

칠리크랩~ 페퍼크랩~ 버터크랩~ 크랩이란 크랩 다 먹어줄꺼고요~

 

 

8년전에 제가 갔을때는 한국사람들에게 칠리크랩만 유명했는데

제가 열공해서 찾은 메뉴였던 '씨리얼새우'도 유명해졌더라고요.

맛을 다 까먹었으니 또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리틀인디아에선 'fish head curry' 먹어보겠습니다.

네.. 말그대로 생선대가리커리입니다.

 

 

인디아 스타일로.. 바나나 잎에 올려놓고 손으루다가 먹어볼까해요~

신랑이 드럽다고 못하게 할지도 ㅠㅠ

 

그리고 마지막날  아랍스트리트에서 한국에서 느끼지 못할 이국적인 분위기에 취해보기도~

 

 

8년전에 있었던 '깜퐁끌램'이  아직도 같은 자리게 있다네요.

그곳에서  밀그티 '떼타릭'을 마시며~~더위도 식혀보고 싶네요.

 

 

망고스틴.. 이 아이를 안챙길수가 없죠.

매일 밤 한봉다리씩 해치울겁니다~

 

 

네, 그렇습니다.

저는 아마도 먹는 데 큰 의미를 둔 여행을 하고 올것같네요.

더운 나라에서는 안먹으면 쓰러지니까~ 살아볼려고 마구 마구 먹어보겠습니다.

더운 나라니까 땀을 많이 흘리니 살은 안찔테니까~

식도염약이나 든든하게 챙겨 여행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주에 다시 한국에 돌아오는데요~

그전까지 댓글을 못달아도 이해~ 부탁드려요!!

이미지 맵

언젠간먹고말거야

언젠간먹고말거야의 요리블로그. 쉽고 간단한 요리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음식, 집들이, 생일상, 술안주 등 간편한 레시피를 알려드려요.

    ✔ '일상/봉구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